주요뉴스
광주대, 신·편입생 모집 우수한 성과 '교원 73명 시상'
상태바
광주대, 신·편입생 모집 우수한 성과 '교원 73명 시상'
  • 이하정 기자
  • 승인 2024.03.2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대학교(총장 김동진)는 26일 오전 교내 행정관 3층 스마트강의실에서 2024학년도 신·편입생 모집에서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총 13개 학부(과) 73명의 교원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보건복지대학 3개 학과(간호, 응급구조, 식품영양), 문화산업대학 6개 학부·과(스포츠과학, 뷰티미용, 호텔외식조리, 인테리어디자인, 시각영상디자인, 항공서비스), 인문사회과학대학 유아교육과, 공과대학 전기공학과 등 신입생 수시 정원내 등록률이 높았던 총 11개 학부(과) 60명의 교원이 입학처장상을 받았다.

또 편입생 정원내 고등록률을 기록한 공과대학 건축학부와 토목공학과 13명의 교원도 상장과 기념품을 전달받았다.

김동진 총장은 “스트레스가 많지만 피할 수 없는 일이 바로 입시인데, 교수님들의 노고 덕분에 올해 입시에서 준수한 결과를 냈다”며 “앞으로 더 촘촘한 지원과 학교 체계 개선 등 행정혁신을 통해 입시에 대한 부담을 낮출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은실 입학처장은 “이번 시상을 통해 열심히 노력하는 학부(과)의 노고를 치하하고 동기부여가 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면서 “입시 우수 학부(과) 외에도 마지막까지 신입생 유치에 혼신을 쏟아부은 모든 학부(과) 교수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진 입시전략 우수 사례 발표에서 한승희 간호학과장은 “입학처 플랜에 맞춰 입시홍보활동을 진행했고, 학과 교수님들의 역할 분담으로 성공적인 입시율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학교 본부와의 소통과 학과 교수진의 협업을 강조했다. 또한 간호학과 외 12개 학부(과)에서도 간단한 사례 발표가 이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